즐기자 맛집/경기 & 인천 맛집

[경기 평택] 명성 그대로 정말 맛있었던 김네집 부대찌개

마술빗자루 2017. 3. 13. 19:55

충남 무창포로 놀러가는 길에 점심먹으려고 일부러 들른 평택이다. 평택에 왔으면 부대찌개를 먹어야 한다고 했으니 우린 김네집을 찾았다. 





시장 구경 재미가 쏠쏠하다 해서 찾은 평택국제중앙시장인데, 사람도 없고, 문 닫은 가게도 많다. 시장 구경이 예전만 못하다는 상인의 말이 실감나는 풍경이다. 




그래서 시장 구경은 바로 접고 점심 먹으러 갔다.. 딱 점심 무렵이라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대기줄이 엄청 나다. 




단순 명료해서 인상적인 간판 




30분 넘게 기다렸던 것 같다. 




부대찌개에는 딱히 반찬이 필요하지 않다. 




뚜껑 열지 말고 기다리라 한다. ㅋ




비로소 열어본 뚜껑 안 모습은 요런 모습. 엄청난 양이다. 우리 일행이 성인 5명이었는데 5인분을 주문하려 했더니 말리신다. 너무 많다고. 아마 이게 4인분이었을 듯.. 




더 팔팔 끓을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기






그냥 기다리기.. 맛있게 끓을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기.. ㅎㅎ




이제 됐다는 신호가 울리기 직전.. 이후로는 늘 그렇듯이 열심히 먹느라, 사진 찍느라 엄청 바쁘다. 




큼직한 그릇에 그득한 밥.. 밥이 너무 많지 않은가 싶었지만 다 먹었다. ㅎㅎ




푸짐하게 건져서 흰밥에 비벼먹기... 평소에 부대찌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다. 





배가 아무리 불러도 라면사리를 빠뜨릴 수는 없다는 우리 먹보 일행들.. ㅋㅋ

배부르다고 그냥 넘어갔으면 큰일날 뻔 했다. ㅋㅋ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식사하러 가기 전보다 사람이 많아졌다.. 평택국제시장은 시장 구경보다는 부대찌개 먹으러 다시 가야 할 것 같다. 


김네집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668-20 / 031-666-3648 / 주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