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나들이/제주도 나들이

[2022 제주도] 법환포구에서 가족사진찍기

마술빗자루 2022. 5. 24. 18:31

서귀포올레시장에서 재밌는 시장 구경도 하고, 장보기도 한 후 점심식사를 위해 이동했다. 

그런데 서울가족팀에서는 아침을 너무 거하게 먹어 아직도 배가 부르다고 하여 점심을 건너뛰기로 했다. 점심 메뉴는 형부가 희망했던 고기국수와 보말국수로 정했는데 아침 굶은 근댕이만 부산가족팀과 같이 식사하기로 했다. 부산팀이 식사하는 동안 우리는 식당 근처 법환포구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기념품샵도 둘러봤다. 식사를 마치고 나온 부산팀과도 어울려 일정에 없었지만 가족사진도 찍었다. ㅎㅎ

 

 

부산가족들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법환포구 구경중이다. 크지 않지만 특색있게 잘 꾸며져 있다. 

 

 

이쪽은 시커먼 구름이 잔뜩인데 저 멀리에는 파란 하늘이 보인다. 

 

 

예쁜 분홍의자에 앉아 사진찍기 ㅋ

 

 

남는건 사진이다. ㅋㅋ

 

 

제주도에 왔으니 해녀님과도 같이 찍는다. 

 

 

물고기와 해녀

 

 

작은 포구에 조각상이 꽤 많은 편이다. 

 

 

법환포구 전경

 

 

서울팀 가족사진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 삼각대 세워놓고 잘 찍었다. ㅎㅎ

 

 

파란색 의자도 있어서 또 사진찍기 ㅋㅋ

 

 

일부러 비스듬한 포즈로 사진찍는 강여사님 

 

 

그만 찍어 하면서도 다들 포즈를 취한다. ㅋ

 

 

포구 건너편에 제법 커다란 기념품샵이 있다. 

 

 

부산가족팀과 근댕이가 식사를 하는 동안 강여사님은 차에서 잠깐 쉬시고, 순댕이랑 기념품샵에 들렸다.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기념품이 꽤 많았다. 여기서 제주도스러운 파우치 선물도 받았다. 지금도 잘 쓰는 중~

 

 

요런 작은 소품들도 참 이쁘다. 

 

 

식사 마치고 나온 부산가족들까지 모두 모여 대가족사진 찍었다. 팀을 나누어 이동하고 식사하고 차 마시다 보니 이렇게 다같이 모여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던 것 같다. 다른 곳에서도 다같이 사진찍었으면 좋았겠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