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경기 & 인천 맛집

[과천]정신없지만 맛있는 한성칼국수 만두전골

마술빗자루 2011. 2. 4. 18:07

근처에 식당이 얼마 없어서는 아닐 것이다.

한성칼국수는 언제나 늘 사람이 많다. 식당이 꽤 큰 편인데도 점심시간이면 으레 번호표를 받고 줄을 서기 마련이다.

식사를 하는 손님들도 줄 서있는 손님들 때문에 느긋하게 앉아 음식 맛을 음미하거나 담소를 나누기는 좀 어렵다. ㅋ

 

솔직히 한성칼국수의 만두전골은 아주 특별한 맛이 나지는 않는다. 어찌 보면 평범하다고 할 수도 있는데 은근히 맛있다.

처음 맛을 볼 때도 맛있지만 숟가락을 놓을 때까지도 맛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

질리지 않으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진짜 맛 아닐까?

 

 

 

일행이 3명이니 중자를 시키면 적당하다.

각종 버섯과 채소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다.


 

 

곁반찬으로 나온 큼직한 단호박.. 워낙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 손대지 않는 편인데 일행이 달지 않다 하여 맛보았다. 정말 안달다..

근데 단호박이 달지 않으면 문제가 있는 것 아닐까? ㅋㅋ

 

 

 

부추무침이 맛있었다.

 

 

 

김치는 맛있는 편이다. 그런데 좀 성의있게 담아주면 안될까? 정말 정신없이 바쁘다는 것은 알지만 이런 접시 좀 그렇다..

 

 

 

개인별로 나온 물김치가 맘에 든다. 개운하고 시원하여 만두전골과 잘 어울린다.

 

 

 

만두용 소스

 

 

 

 

국물에 자작하니 풀어주면 내용물이 좀더 잘 보인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의 만두와 고기 고명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다.

 

 

 

한소끔 끓인 후 앞접시에 덜어 왔다. 떡도 보이고 만두도 보이고^^

사골 국물을 사용하는지 국물에 진한 맛이 있다. 배추가 함께 들어 있어 소화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애는 설정 사진 ㅋㅋ

 

 

 

국수사리가 있어 맛만 보자 하여 1인분 주문했다. 그런데 주전자를 들고와 육수를 잔뜩 넣어준다. ㅋ

 

 

 

면은 탱탱하니 쫄깃하다. 그런데 육수를 너무 많이 부어서 간이 배지 않고 사골국 맛만 난다. ㅋㅋ

 

느긋하게 맛을 즐기며 식사를 하기는 어렵지만 가끔씩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을 때면 찾게 되는 한성칼국수다..

만두전골 좋아하는 분이라면 당연히 추천!!!

 

한성칼국수

02-502-7577 /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