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서울 맛집

[양재동] 부드러운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르스리

마술빗자루 2013. 2. 24. 14:20

양재천 맛집 중 중식요리로 유명한 부르스리에 가보았다. 몇 번 갈 때마다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아 사진을 찍지 못했었는데 마침 저녁 약속이 생겨 카메라를 챙겼다.

 

 

 

메뉴판도 그렇지만 부르스리 전체가 화려하거나 세련되지는 않았다. 그냥 딱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

 

 

 

특선요리와 그냥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뒷페이지를 열면 면, 죽, 덮밥류 등이 있다. 아쉽지만 짜장면과 짬뽕은 없다는 것.. ㅋ

 

 

 

부르스리의 실내 모습.. 인기있는 식당이라 식사 시간 때면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 찬다.

 

 

 

간단한 테이블 세팅

 

 

 

주문을 마치고 나면 쟈스민차를 내어준다.

 

 

 

매서운 찬바람을 피해 들어와서 마시는 따뜻한 쟈스민차 한잔이 정말 좋다.

 

 

 

우리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는 쇼마이.. 딤섬 안에 제법 굵은 새우가 가득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딤섬 장이지만 난 딱히 이용안하다.

 

 

 

쨔샤이가 좀더 꼬들꼬들했으면 좋겠지만 많이 아쉬울 정도로 무르지는 않다. 

 

 

 

 

순두부 해물 누룽지탕..

 

 

 

전분을 풀어 걸죽한 국물에 순두부와 해물, 버섯 등이 가득이다. 중식요리들이 대체로 기름져서 먹고 나면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 이 요리를 먹고나면 그런 부담이 없어서 좋다. 소화기관이 약한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

 

 

 

완탕면.. 근데 내가 생각했던 모습이 아니네^^;;

 

 

 

내가 생각했던 모습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완탕면이다. 정말 정말 개운한 국물에 부드러운 피로 만들어진 완탕이 가득이다.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닌데 오늘은 부드러운 요리들만 선택한 것 같다. ㅋ

 

양재천에서 맛있는 중식요리가 먹고 싶다면 부르스리를 찾아도 좋겠다. 딤섬과 해물 순두부 누룽지탕은 정말 강추^^!!

참, 주차는 발렛 주차를 해준다. 발렛비 천원.

 

부르스리 / 02-576-8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