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경기 & 인천 맛집

[경기 김포] 다하누마을 곤지암소머리국밥

마술빗자루 2017. 3. 30. 19:31

김포조각공원에서의 산책을 마치고 가까이에 위치한 다하누마을 곤지암소머리국밥집을 찾았다.

여러번 찾은 식당인데 찾을 때마다 마음에 드는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이다.





단일메뉴라서 금새 음식이 나온다.




깍두기를 담근지 얼마 안된 것인지 많이 안 익었다.. 내 입에는 살짝 달기도 하고..




이날은 김치가 맛있었다.





비교적 큰 뚝배기다.




흑미밥.. 확인은 안해봤지만 김포쌀이겠지? ㅋㅋ




전혀 간이 되지 않은 채로 나오니 자신의 입맛에 맞춰 간을 하면 된다.




푸짐한 소머리국밥




밥을 반공기 말아 본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언제나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맛있는 한상차림..




이제 보니 단일 메뉴는 아니네... 소머리국밥과 소머리수육이 있다. 쌀, 김치, 깍두기,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 안심하고 찾아도 될 것 같다. 

우리가 식사를 하고 나와 잠시 볼일을 보고 나니 2시가 조금 넘은 시각이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 영업을 종료한다는 팻말을 내걸었다. 미처 알지 못했는데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영업을 종료하나보다.. 맛집이 틀림없네.. ㅎㅎ




곤지암소머리국밥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261 / 031-989-7719 /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