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경기 & 인천 맛집

[경기 안산] 한양식당 오징어덮밥

마술빗자루 2018. 11. 5. 10:24

나 혼자 정한 단골식당 한양식당에서 이번에는 오징어덮밥을 주문했다. 

덮밥류의 주문이 많은 편인데 나도 오늘은 덮밥이다.. ㅎㅎ





간단한 상차림 




마카로니샐러드 오랫만이다. 밥 다 먹고 한그릇 뚝딱 다 먹고 나왔다. 




이 떡볶이가 매일 나오는건 아닌데 운이 좋았던 것인지 오늘도 나왔다. 오징어덮밥 나오기 전에 다 먹었다. ㅎㅎ




두툼한 계란말이.. 반찬이 모자라면 언제든 더 얘기하라 하시지만 난 혼밥이니 왠만하면 내어준 반찬을 다 먹으려 하는 편이다.. 그래서 무지 좋아하는 계란말이지만 리필하지 않고 다른 반찬이랑 밥먹었다.. 

그리고 솔직히 덮밥 음식을 먹으면 반찬이 그닥 많이 필요치 않다.. ㅋ




오뎅볶음.. 한양식당은 전체적으로 음식의 간이 세지 않아 좋다. 




김치도 맛있는 편





오징어덮밥이다. 양을 조금 줄여달라 미리 말씀드렸는데도 많은 편이다. 




이번에는 오징어도 넉넉히 들어 있다.. 

그런데 지난번보다 살짝 달다.. 국물에 쓱쓱 비벼 먹으면 맛있을텐데 나한테는 조금 달게 느껴져 오징어와 채소만 건져 먹었다.. 살짝 아쉽지만 이건 순전히 내가 전혀 단 것을 먹지 않기 때문이니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방문에선 무얼 먹어볼까 궁리중..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