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서울 맛집

[봉천동/서울대입구] 2차는 만복국수 김치전

마술빗자루 2020. 7. 13. 18:56

지중해에서 맛있는 참치회를 배불리 먹었는데, 땅콩이 막걸리 마시고 싶다며 만복국수를 가잔다. 

뭐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니 바로 2차 간다. ㅋ

 

 

메뉴

갈 때마다 달라진게 1도 없는 것 같은데도 꼭 찍게 되는 메뉴 ㅋ

 

 

테이블세팅

오늘도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다. 

 

 

김치전

주종이 정해졌으니 막걸리랑 잘 어울리는 안주로 주문했다. 

우린 배부른데 양이 엄청 많다. 

근데 다 먹었다는건 안 비밀.. ㅋㅋ

 

 

막걸리

실은.. 난 막걸리를 그닥 안 좋아한다. 

먹고 나면 다음날 속이 많이 불편하다. 근데 땅콩이 먹고 싶다 하니 우짜노.. 먹어야지. ㅋ

만복국수에 맛있는 안주 많은데 시간도 늦고, 배도 불러서 딱 막걸리 한병, 김치전 하나로 끝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