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보기/2004 방콕 & 파타야

[파타야]악어농장 구경하기

마술빗자루 2008. 12. 25. 23:03

4일째다...

오전 일정은 악어농장을 가는 것이다.

악어농장으로 들어가는 길은 어제 농눅빌리지처럼 꽃과 나무로 정말 잘 꾸며놓았다.

멋지다.

 

울 엄마는 또 내내 부러워하셨다... ㅎㅎ

 

 

나무가 돌이 되었다는군.. 목화석..

 

 

 

 

화석공원

 

 

 

악어박제 옆에서

진짜 많은 악어가 있었다. 너무 많아서 징그러울 정도였다.

 

 

진짜 진짜 많다.. 곳곳에.. 악어들이 널부러져 있다...

 

 

저 호랑이랑 사진을 찍으려면 돈을 내야 한다.

그런데 호랑이가 약을 먹은 것인지 졸린 것인지 내내 정신을 못차린다...

우리 뽀뽀처럼 배를 뒤집고 누워 있다.. ㅋㅋ

 

 

 

 

이 곰아저씨의 거만한 자세를 보라...

 

 

호랑이 아저씨는 언제 널부러져 있었냐는 듯이 의젓한 자세로 앉아 있다..

 

 

눈이 빛나는 호랑이 앞에서

 

 

 

악어쇼를 보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여행 내내 우리가 타고 다녔던 멋진 이층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