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보기/2005 방콕

[방콕]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의 디너크루즈

마술빗자루 2008. 12. 28. 21:29

선상에서 식사를 하고, 2시간 가량 짜오프라야강의 야경을 즐기는 선상유람이다.

예약을 하지 않아서인지 2층의 오픈된 갑판은 이미 만석이라 해서 1층 선내에서 식사를 했다.

 

 

 

윤수형을 닮은 태국 가수.. ㅋㅋㅋ

진짜 윤수형 닮았다. 춤도 비슷하게 추고..

단지.. 이 가수가 더 발랄하게 춘다.. ㅋㅋㅋㅋ

 

 

멀리 보이는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저 뒤에 보이는 것이 라마8세 다리다..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았더니 사진이 좀 어둡다.. ㅜㅜ

 

 

 

 

왓 아룬(새벽사원)

낮에 봐도 멋진데, 밤에 봐도 멋지다^^

 

 

다소 피곤해보이는 얼굴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