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경상도 맛집

[부산 해운대] 해운대전통시장의 해금강곰장어집 꼼장어구이

마술빗자루 2017. 2. 7. 20:40

부산에 그리 자주 가면서도 언니네 식구들과 함께 지내다 보니 저녁 시간은 늘 집에서 머물렀다. 그런데 이번에는 다 큰 조카들과 밤나들이에 나서봤다. ㅎㅎ





송정 자연횟집에서 저녁을 먹은 후 더 어르신들은 집으로 들어가고 난 조카 둘과 함께 해운대로 나왔다. 해운대는 뭔 축제중인가보다.. 이쁘다. 




매년 축제를 한다니 이제부터는 좀더 자주 밤에 나와봐야겠다. ㅋㅋ




그러나 우리 목적은 맛집 찾기 ㅋㅋㅋ

해운대전통시장 골목 안의 꼼장어집을 찾았다. 골목을 따라 쭈욱 늘어선 꼼장어 식당 중에서 순댕이가 예전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는 해금강곰장어를 방문했다. 




맛난 밑찬들




내가 좋아하는 당근을 잔뜩 줘서 좋다 ㅎㅎ




맛있었던 김치




산고추




상추, 깻잎.. 꼼장어 싸먹으면 맛나다. 




식당은 안으로 깊숙한 형태.. 밤 늦은 시각인데 손님이 상당히 많다. 




잠시 기다리니 살아서 꿈틀거리는 꼼장어를 가져와서 호일로 꽁꽁 싸매주신다. 손대지 말란다. ㅋ





펼쳐도 좋다는 사인을 주신 후 펼쳐보니 맛나게 익어가는 중^^




송정에서 저녁 먹은지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았고, 꼼장어로도 이미 엄청 배부른데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주문.. 난 진짜 너무 너무 배불러서 딱 한숟가락 먹어는데 맛있긴 맛있다. ㅋㅋㅋ



해금강곰장어

부산시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7 / 051-746-5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