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경상도 맛집

[부산 송정] 쭈꾸미볶음과 피자, 수육을 함께 즐기는 헬로쭈꾸미

마술빗자루 2017. 12. 7. 10:55

부산에 가면 으레 먹게 되는 음식들이 있는 것 같다. 가족여행이니 가족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들로 정하게 되는데, 회와 고기류가 대부분이다. 첫날은 회, 둘쨋날은 고기.. 이런 식이다. 

그런데 이번에는 언니가 새로운 식당을 알아놓았다며 쭈꾸미식당으로 안내한다. 송정에 새로 생긴 식당인데 다양한 메뉴가 있어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한다고.. 





금요일 저녁시간인데, 식사시간을 좀 지나 있어서인지 한가한 모습이다. 




쭈꾸미볶음이 기본이고 여기에 피자나 수육 등을 곁들일 수 있다. 언니랑 형부, 조카4가 늦는다고 하여 먼저 도착한 우리 먼저 주문했다. 쭈꾸미피자세트 2인분과 맛보기수육 하나.. 그러면 헬로쭈꾸미의 대표 메뉴들은 다 맛보는 것 같다. 




그냥 따뜻한 물인줄 알았는데 야관문차라고 했나? 차를 내어준다.. 




추운 계절에 따뜻한 차한잔을 내어주는 식당은 왠지 손님 대접이 좋은 식당인 것 같다. ㅎㅎ




종이매트가 세팅되어 있다. 




한꺼번에 차려지니 제법 푸짐한 한상이다. 




오리엔탈드레싱의 샐러드




이건 아마도 쭈꾸미볶음과 함께 비빔으로 넣어먹으라는 채소인 것 같다. 




마찬가지로 맹숭맹숭한 콩나물




김치




잘 어울리는 조합같지는 않지만 쭈꾸미덮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묵사발




이건 왜 나왔는지 모르겠다.. 아무리 생각해도 짝꿍이 안보임 ㅋ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는데 꿀이 따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뿌려져 나온다. 엄청 맛있거나 하진 않지만 먹을만하다. 물론 우리 조카3은 맛있다고 다 먹었다. 





쭈꾸미볶음 2인분.. 양이 꽤 많다.. 보는 것처럼 맵고^^

적당량을 덜어 비벼 먹으니 양념 맛도 좋다. 직화구이라고 하더니 불맛도 느껴진다. 




비빔용 밥




채소와 콩나물, 쭈꾸미볶음을 넣어 비벼먹으니 맛있다. 




맛보기수육 1인분도 섭섭치 않게 나온다. 마늘소스를 듬뿍 얹어 나오는데 함께 먹으니 궁합이 좋은 것 같다. 




언니네 집에 차를 두고 나왔으니 소주를 한병 주문했다. 참이슬이나 처음처럼은 없단다.. 예전에는 부산에서도 주문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다녀본 식당들은 모두 없다고 한다.. 이런 기회에 부산소주를 마셔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그래서 주문한 C1.. 엄마랑 사이좋게 나눠마시고 내린 결론은 우리 취향은 아니라는 것 ㅎㅎ




송정해변에 위치한 헬로쭈꾸미.. 그런데 번화가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좀 생뚱맞은 느낌의 위치다.. 


헬로쭈꾸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311-22 / 051-703-0150 /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