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서울 맛집

[우리동네] 믿고 찾는 정쿡의 '오늘의 메뉴'

마술빗자루 2022. 11. 24. 18:49

간단하게 술 한잔 하자고 찾은 정쿡이다. 

카운터와 가까운 구석에 자리잡았다. 

 

 

근댕이도 불렀는데 5분만 더 자고 온다더니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ㅋ

 

 

기본 차림.. 

기본 안주만 있어도 술 한병이다. 실제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한병 끝났다. ㅋ

 

 

정쿡에는 사장님이 들여오는 그날의 재료에 따라 내놓는 오늘의 메뉴(이름은 정확하게 모르겠다ㅋ)가 있다. 사진을 안찍었는데 벽면의 커다란 메뉴판 옆에 작게 붙어 있으니 유심히 잘봐야 한다. 

이날은 전복술찜이 있어 전복 좋아하는 순댕이가 바로 주문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다. 큼직하게 썰어내어 더 좋다.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도 좋고, 간이 세지 않아 더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시사모구이.. 시사모 구이 입문자인 순댕이는 두, 세마리 먹은 것 같다. ㅋㅋ

 

 

간단하게 술한잔 하자고 찾았지만 안주는 간단하지 않고 아주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