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맛집/서울 맛집

[우리동네] 이삿짐 싸는 날도 짜장면~, 차이나

마술빗자루 2022. 12. 21. 18:49

순댕이의 이삿짐 싸는 날 찾은 차이나 포스팅이니 진짜 한참 전의 방문기다.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내가 방문할 수 있는 날은 토요일 뿐인데 그게 영 타이밍 맞추기가 어렵다. 

이날은 순댕이의 이사 전날, 이삿짐을 싸기 전에 밥부터 먹자고 찾았다. 

전날 다들 술 많이 마시고 들어와 강여사님이 화가 많이 나셨다. 우리랑 같이 밥 안 먹는다 하셔서 나, 근댕, 순댕, 소댕만 차이나에 갔다. ㅋ

 

 

일단 군만두부터.. 서비스 아니고 주문한거다. 

 

 

군만두 맛있다. 진짜루 ㅋ

 

 

어느 중국집에서나 꼭 단무지 사진을 찍는 나.. ㅎㅎ

 

 

짜장면파들은 꼭 짜장면 먹고, 

 

 

짬뽕파는 꼭 짬뽕을 먹는다. 

난 전날 술 많이 마셨으니 짬뽕을 먹어야 하는 이유도 있었다. ㅋㅋ

얼큰한 국물에 저절로 해장되는 것 같더라 ㅎㅎ

 

 

차이나는 짜장면도 맛있다. 맛보라고 덜어 건네주는 착한 소댕이 덕분에 짜장면도 맛봤다. 

 

배달도 안하고, 일요일 영업도 안하기에 맛있지만 먹기 어려운 차이나.. 

이렇게 가끔 운좋게 방문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