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나들이/제주도 나들이

[2023 제주] 침대 많아 좋았던 호텔통 연동점

마술빗자루 2023. 12. 5. 18:17

지금 말고, 나중에 시간 좀 생기면 숙소 리뷰는 하나의 카테고리로 모아보면 어떨까 싶다.. 

여튼.. 호텔통 연동점 리뷰.. ㅋ

 

출장 끝 가족여행의 시작인데, 엄마랑 순댕이가 아침 비행기로 먼저 오고, 근댕이는 퇴근 후 온다고 해서 멀리 가지 않고 제주시내에 첫날 묵을 숙소를 정했다. 

제주시내에서의 숙소에서는 정말 딱 잠만 잘 생각이니 다른 기준말고, 침대가 4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다. 

그런데 그런 숙소 없다.. ㅋㅋ

침대 4개는 고사하고, 성인 4명이 하나의 룸에서 묵을 수 있는 곳도 드물다. 

호텔통 연동점은 단순하다싶지만 굉장히 어려운 조건인 침대 4개가 있는 룸이 있었기에 별 고민도 하지 않고 예약을 했다. 

 

 

룸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 

엥 침대가 2개뿐이잖아.. 라는 생각이 먼저 들 수 있지만 침대 머리맡 뒤쪽으로 또 다른 공간이 있고, 그곳에 2개의 침대가 더 있다. 

 

 

그런데 욕실이 반투명유리문이다. 진짜 가족이 아니고서는 함께 묵기 어려운 환경.. ㅋ

 

 

오래된 연식이 묻어나지만 위생 상태는 좋은 편이었다. 

 

 

침대 맞은 편 쪽 모습.. 있을 건 다 있다. 

 

 

1박을 묵는 것인데 수건을 넉넉하게 제공해주어 좋았다. 

 

 

룸의 전체적인 모습.. 막 넓지도 좁지도 않은 크기다. 

 

 

 

딱 하나의 기준이었던 침대 4개.. ㅋ

크게 불편한 점이나 불만족스러운 점은 없었다. 특별한 기대치가 없다면 하룻밤 묵기에 무난한 숙소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