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나들이/제주도 나들이

[2023 제주도] 피로도 풀고 차도 마시고, 논짓물해수족욕카페

마술빗자루 2024. 2. 14. 18:06

전년도 첫번째 방문에 대만족하셨던 엄니였기에 논짓물해수족욕카페를 다시 찾았다. 

엄청난 관광으로 발의 피로가 쌓인건 아니었지만 다리가 불편하신지라 족욕을 엄청 마음에 들어 하셨다. 

 

 

엄청 흐린 날씨를 배경으로 큼직하게 자리잡고 있는 카페 모습

바닷가 공원(?)에 논짓물해수족욕카페만 덩그러니 있다 ㅋ

 

 

이날은 사람이 거의 없어 창가 자리로 안내받았다. 

창가 자리에 앉으면 한라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발수건을 하나씩 받고, 뜨거운 물은 알아서 채우기

 

 

요렇게~ ㅎㅎ

 

 

엄마랑 나란히 앉아서 족욕한다. 

 

 

감귤피로 만들었다는 족욕파우더(?)를 하나씩 주는데 물을 어느 정도 채운 후에 풀어주면 된다. 피로 회복에 좋다고 한다. 

 

 

이곳은 족욕과 차를 함께 즐기는 곳이고, 차만 즐기기 위해서는 2층 카페를 이용하면 된단다. 

지난번 방문했을 때는 자리마다 손님이 있어서 우린 저 안쪽, 벽면에 앉았었는데 이날은 이상하게 손님이 거의 없었다. 

 

 

내가 주문한 차와 족욕파우더.. 얘네 둘다 이름이 기억 안남 ㅋ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상큼한 맛이 좋았던 차다. 

 

 

카페에 가자 했을 때는 좋다 하더니, 도착해서는 족욕하기 싫다던 울 순댕이가 저 멀리서 달려오고 있다. 

 

 

왜 신났는지 모르겠지만 신나서 바람을 가르며 달려오는 순댕이.. 자꾸 자신의 초상권을 지켜주지 않는다 항의하길래 이번에는 지켜줬다. 초상권 ㅋㅋ

(그나저나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 줌 기능 진짜 좋음. 창문 너머에서 달려오는 순댕이를 줌인하여 찍었는데 마치 가까이에서 찍은 것 마냥 선명하다.)